아이스크림에듀, 초등 3~6학년 대상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 실시

아이스크림에듀, 초등 3~6학년 대상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 실시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조용상)가 이달 말까지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홈런 모의고사는 초등 3~6학년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 또는 체험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과목 1학기 과정을 모의고사 형식으로 출제하고 학생 성적을 분석해 결과 보고서로 제공한다.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정량적으로 확인하고, 2학기에 올바른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결과 보고서에는 문항 난이도별, 내용영역별, 단원별 분석 내용이 담겨있으며 틀린 문항과 연결되는 학습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또 완전 학습을 위한 주요 핵심 개념카드를 제공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의 보충 학습을 유도하고 아이스크림 홈런 서비스를 통해 다시 한번 개념 위주로 학습을 가능하도록 안내한다.

홈런 모의고사를 이용한 학생의 학부모는 홈런 학부모 홈페이지로 모의고사 결과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학부모용 결과 보고서에는 학생용 결과 보고서와 동일한 분석 내용과 함께 학생의 점수 백분위까지 제공해 학생의 현재 성취도를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했다.

곽윤주 아이스크림에듀 콘텐츠기획실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학습 격차 우려와 새로운 교육 환경에 기대감이 공존하는 상황에서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고자 하는 학생 수요가 있다”면서 “무료로 실시되는 홈런모의고사로 강약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보완해 2학기에는 보다 체계적 학습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