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오, 가상자산 개인금고 볼트 출시...예치 고객 대상 이벤트

볼트에 가상화폐 보관하면 연 2% 스테이킹 이자 지급
출시 기념 예치 고객 대상 총 1000만원 상당 경품 증정

델리오, 가상자산 개인금고 볼트 출시...예치 고객 대상 이벤트

가상자산 핀테크 전문기업 델리오(대표 정상호)는 개인금고 서비스 델리오 볼트(Vault) 출시 기념 이벤트 '슬기로운 예치생활'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볼트는 고액 가상자산 보관 및 관리에 최적화된 개인금고형 커스터디 서비스다.

가상자산을 일반 자산별 지갑에 보관할 경우 소유자 패스워드 등이 노출되면 가상자산 분실 및 탈취 위험도가 높다.

볼트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총 15개 가상자산을 대상으로 렌딩, 예치, 결제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그인 시 복합 인증을 제공하며 출금 인증으로는 이메일, 일회용 비밀번호(OTP)를 비롯해 블록체인 노드(Node) 상에서 시행되는 소유자 인증 등을 지원한다.

사용자가 미리 등록해놓은 지갑 주소로만 출금할 수 있는 화이트리스트 방식도 지원해 출금 주소 수정 및 변경시 출금이 24시간 정지된다.

보관 수수료 없이 사용자들에게 연 2% 스테이킹 수익을 제공하는 점도 장점이다.

8월 한달 간 볼트를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예치하면 출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28명에게 총 1000만원 상당 경품을 지급한다.

델리오 블로그를 통해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델리오 관계자는 “1% 저금리 시대에 보관만 해도 연 2%, 자산 예치 시 연 12% 안정적인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재테크 수단 볼트를 시작으로 소비자 중심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를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이인희기자 leei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