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은 국내 대표 멀티플렉스 극장인 '메가박스'와 함께 2일부터 31일까지 '8월엔 메가박싱데이' 프로모션을 기획, K쇼핑과 메가박스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K쇼핑 회원인 모든 고객들에게 주중뿐 아니라 주말, 공휴일 언제나 금액대에 상관없이 8000원에 영화 예매가 가능한 '메가박스 8000원 예매권'을 증정한다. 해당 예매권은 9월 30일까지 메가박스 일반관과 컴포트관, 키즈관에서 사용 가능하며, K쇼핑 온라인몰,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박스 회원들에게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K쇼핑 1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해주며, 해당 쿠폰으로 K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메가박스의 '더 부티크 프라이빗 관람권(10명)' '1인 영화예매권(200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더 부티크 프라이빗'은 총 8석이 마련된 대관전용 특별 상영관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보고 싶은 영화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전용 라운지 이용과 함께 프리미엄 웰컴음료, 실내용 슬리퍼 등 편안한 관람을 위한 스위트 패키지가 준비돼있다.
본 경품 이벤트는 9월 14일 추첨한 후 7일 이내 개별 연락을 통해 경품 지급을 안내할 예정이며, 관람권 유효기간은 2022년 3월 13일까지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