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영어 말하기 대회인 'C-Tuber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C-Tuber 콘테스트는 학생들의 학습 효과와 성취감 향상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천재교육 GGE와 LET'S GO 시리즈로 학습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천재교육 GGE 또는 LET'S GO 시리즈 교재를 활용해 2분 이내로 촬영된 낭독 영상을 GGE 공식 카카오 플러스 채널로 전송한 뒤, 천재교육 GGE 유튜브에 본인 영상이 게재되면 참여가 완료된다. 업로드 된 영상이 좋아요 수를 많이 받을수록 수상 확률은 높아진다.
좋아요 수, 영어 말하기, 영상 기획력이 가장 우수한 대상 2명에게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을 증정하며, 최우수상(2명), 우수상(4명), 인기상(2명)에게도 상품이 마련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SNS 인기상을 비롯해 참여자가 가장 많은 학원과 선생님에게도 상품을 증정한다. 수상자는 9월 9일 홈페이지로 발표한다.
전은영 천재교육 GGE 영어교육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다소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과정을 통해 소소한 즐거움은 물론,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 향상도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
김명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