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펫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펫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강아지사료 1.6㎏는 2만2000원대, 킵펫 말랑말랑 노즈워크 져키 강아지 간식 1㎏ 혼합맛은 1만원대, 포켄스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는 1만2000원대,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는 1만9000원대로 선보인다.
또한,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특가상품 등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에서는 펫 외출준비, 무더위 탈수예방, 여름철 털관리, 체감온도 낮추는 법 등 여름철 더운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들을 테마별로 준비했다. 미리 사놓으면 좋은 반려용품들을 한 곳에 모은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특가상품 카테고리에서는 강아지, 고양이로 카테고리를 나눠 자신의 반려동물에 맞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더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