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9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통해 1++ No.9 최고급 금천한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장사의 신동'은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다. 쇼핑 방송에 예능 요소가 가미돼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금천미트는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통해 축산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1++ No.9 금천한우 4종과 품질 좋은 1등급 금천한우 4종을 최대 39%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1++등급 중 마블링 점수 9점을 뜻하는 1++ No.9 등급의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로 희소성이 높은 최고급 한우다. 육향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럽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1++ No.9 최고급 한우와 실속 있는 1등급 한우로 구성됐으며 그 중에서도 살치살, 꽃등심, 등심, 안심 등 인기 부위들을 2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금천미트는 라이브커머스 중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많은 구매금액을 기록한 고객 50명에게 '금천한우 1등급 정육 400g(국거리용 200g, 불고기용 200g)'을 제공한다. 구매와 상관 없이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남긴 고객 50명에게 '금천한우 1등급 정육 200g(불고기용 200g)'을 증정한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정육점, 식당 등 약 12만 누적 고객들로부터 30여 년간 쌓아온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B2C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정육 제품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