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3일까지 옴니채널 골프용품 전문업체인 AK골프와 골프클럽 및 용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최근 호황을 맞고 있는 골프 시장에 발맞춰 마련된 행사로 에누리 가격비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AK골프에 접속하면 미즈노, 브리지스톤, 테일러메이드 등의 브랜드 인기 상품을 AK골프 스마트스토어 최저가 기준에서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코로나19 여파로 실외 스포츠인 골프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용자 연령층도 중·장년층뿐 아니라 20, 30대까지 낮아져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골프클럽의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AK골프와 함께 단독 특가로 마련된 골프용품은 미즈노 MX-70 FORGED 경량 스틸 8아이언, 캘러웨이 2020년 X 포지드 스타 경량 스틸 7아이언 등을 포함한 약 100여개다.
AK골프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주요 골프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전문 기업으로 현재 온라인 쇼핑몰 외에 약 40여개 이상의 직영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골프의 높은 인기와 이를 즐기는 연령층 폭이 넓어짐에 따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에누리를 찾아주는 고객들께 보다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