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GBSA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10일 GBSA 서포터즈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10일 GBSA 서포터즈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경기도와 경과원의 지원사업과 현장 소식을 알리고, 도내 우수 중소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GBSA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7기를 맞이한 GBSA 서포터즈는 지난 7월 19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에 걸쳐 모집했으며, 총 15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공정한 심사를 통해 10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다.

이번 서포터즈 발대식은 온라인으로 개최해 △경과원 소개 △GBSA 서포터즈 활동 안내 △서포터즈 위촉식 △SNS플랫폼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GBSA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연말까지 △경기도와 경과원의 정책 및 지원사업 △도내 우수기업 사례 △중소기업 우수제품 리뷰 △경과원 주요행사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영상, 블로그, 카드뉴스 등으로 제작해 SNS채널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경과원 관계자는 “SNS 매체는 콘텐츠 소비가 많고 공유 속도가 빠른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GBSA 서포터즈가 제작하는 풍성한 콘텐츠를 통해 경기도 중소기업과 도민에게 다양한 정책과 지원정보를 적극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GBSA 서포터즈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경과원 홍보전산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