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하반기 대졸 인턴사원 공채

홈플러스 CI
홈플러스 CI

홈플러스는 이달 31일까지 '하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은 지난 4월 진행한 '상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 공채'와 5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채용연계형 초대졸 인턴사원 공채'에 이어 올 들어 세 번째 공개채용이다.

채용 규모는 약 100명이다. 대부분 상품부문과 모바일사업부문에 배치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마케팅부문, 몰 사업부문 등 전사에 걸쳐 젊은 피를 수혈에 나선다.

지난 4월과 5월 합류해 현재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상반기 대졸 인턴사원'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초대졸 인턴사원'들은 오는 9월과 10월 평가를 거쳐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이번 공채 지원자는 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다음달 15~16일 면접을 진행한 후, 10월 4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올 하반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공채와 장애인근로자 채용 등 추가 고용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제훈 홈플러스 사장은 “오프라인 유통 위기를 벗어나기 위한 해답은 현장과 사람에 있다”면서 “새로 합류하는 젊은 인재들이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든 현장에서 이전에 볼 수 없던 홈플러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