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복정제형 창립 76주년 기념 라이브 커머스 진행

복정제형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8월 17일과 2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자사 안마의자와 소형 안마기기를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코지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장면
코지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장면

이번 라이브 방송은 창립 76주년을 기념해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에서 진행된다. 매장 점장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마치 실제 매장에 와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실시간 문답을 통해 고객 소통도 강화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성비 높은 코지마의 인기 소형 마사지기를 최대 59% 할인가로 판매한다.

무선 충전식으로 공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한 '스파크 목어깨 마사지기'를 비롯해 '스키니 발마사지기' '포르테 발마사지기' '하이팝 발마사지기' '이지핸드 손마사지기' 등 5종이다.

24일 오후 8시 방송에서는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코지마의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카이저'를 판매한다.

'카이저'는 4D 입체안마 기능이 있는 최고급형 제품이다. 출시 이후 매 분기 판매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온에어 직전 공개되는 혜택가를 적용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사은품으로 코지마 공기청정기도 제공한다.

이 특전은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에서 8월 31일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라이브 방송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거나 실시간 댓글을 남기면 추후 추첨을 통해 코지마의 코지팜 손마사지기와 자동전자 혈압계를 비롯해 커피 쿠폰, 치킨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길어지는 집콕 생활에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창립 76주년 기념 특별 라방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 보다 좋은 혜택으로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