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페이 특화 '챌린지 카드' 2종 출시

KB국민카드, KB페이 특화 '챌린지 카드' 2종 출시

KB국민카드(사장 이동철)는 KB페이 특화 상품 'KB페이 챌린지 카드'와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KB페이 챌린지 카드는 KB페이 애플리케이션(앱)과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이용실적과 혜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당월 승인 실적을 기준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온라인 게임에서 수행 임무 달성 시 보상이 제공되는 '퀘스트' 개념을 도입해 주 단위로 고객이 일정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가 적립되고, 고객이 과제를 선택하거나 제시된 과제를 달성하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B페이 챌린지 플러스 카드의 경우 당월 승인실적이 80만원 이상이면 매월 포인트 4000점이 제공된다. 올해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상품 특화 이벤트에 응모 시 전월 승인실적이 40만원 이상이고 매주 제시된 3개 조건(퀘스트)을 달성하면 퀘스트 당 포인트 3000점이 적립된다.

고객은 카드 발급 시 5개 카드 디자인 중 본인 개성과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 카드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발급 받고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5명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카드홀더'와 '그립톡' 등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