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 쿠팡플레이서 어학 콘텐츠 제공

영어, 중국어, 일본어, 토익 등 순차적 오픈

파고다인강, 쿠팡플레이서 어학 콘텐츠 제공

파고다 교육그룹은 파고다인강이 쿠팡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쿠팡플레이에 영어, 중국어, 일본어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는 8월부터 선보이며, 콘텐츠별로 순차적 오픈 예정이다. 공급하는 콘텐츠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회화 콘텐츠와 토익과 토익스피킹 등 수험 영어 콘텐츠까지 망라한다.

회화 콘텐츠로는 △오분톡 영어회화 패턴별‧상황별 △영어의 모든 것‧지후영어 △짤강 중국어-왕초보 시리즈 △진짜 중국어 △New 스쿠스쿠 일본어 기초1 등이 오픈될 예정이다.

수험 영어 콘텐츠로는 △토익 700 목표반 LC/RC △‘라수진’ 파고다토익 900+ 적중 실전 RC △‘켈리정’ 파고다토익 900+ 적중 실전 RC △CHA CHA 토익 스피킹 등이 준비돼 있다.

파고다인강 관계자는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쿠팡이 만든 ‘쿠팡플레이’를 통해 파고다 인강의 다양하고 유익한 어학 콘텐츠를 많은 학습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 인강과 다른 오분톡과 같은 숏폼 콘텐츠로 구성된 강의들이 많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이 내놓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OTT)로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국내외 영화, TV 시리즈, 예능, 키즈 프로그램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교육 섹션이 따로 마련돼 파고다인강의 다양한 어학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