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은 다음달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열리는 이연복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쿠킹위드스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잇츠매직은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이다. 스타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린다.
이번 클래스는 이연복 셰프가 참여해 '경장육사'와 춘빙'을 선보인다. 중국 베이징 전통요리인 경장육사는 곱게 채 썬 돼지고기와 각종 재료에 춘장을 함께 넣어 볶아낸 음식이다. 중국식 쌈 요리, 춘빙과 함께 싸서 먹는 이연복 셰프 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약 2시간 동안 요리 시연과 함께 음식과 요리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쿠킹위드스타 참가자 모집 사이트는 매월 20일 오전 10시에 오픈한다.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1+1 이벤트'로 한명이 예약하면 동반 1인이 클래스에 함께 참여 가능하다. 쿠킹위드스타를 비롯한 운영 프로그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잇츠매직'에서 확인하면 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
정용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