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 대비 약 열흘 빠른 추석 시즌에 맞춰, CJ온스타일 추석 시즌 행사도 일찍 개시한다. 친인척·지인이 모이기 어려워지며 높아진 추석 택배와 선물 수요를 공략해, 23일부터 실질적 가격 혜택 중심의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기업·단체용 대량 선물 구매가 필요한 고객은 23일 오픈한 '식품선물 대량구매' 기획전을 이용하면 좋다.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줘 경제적이다. 100만·300만·500만·7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10만·30만·50만·70만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1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100만원의 파격적 적립금 혜택이 있다(구매 수량 10개 이상 시). CJ제일제당 스팸·동원 참치 등 추석 전통 인기 선물세트부터,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맛있는가(家)'의 과일·육류·디저트 등 다양한 품목을 선택할 수 있다.
30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본 행사 '추석혜택 풍성해! 온스타일'은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 플러스(T커머스), 모바일 전 채널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5만·10만·20만·30만·50만원 이상 앱 구매 후 신청하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2회 이상 구매 필수, 일부 상품 행사 제외). 최근 선호도 높은 프리미엄 식품 선물세트·가정간편식(HMR) 외에, 효도 선물로 인기 높은 바디프랜드·세라젬 등 프리미엄 건강용품까지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추석 상품 초특가 할인권 추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은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매일 10시 응모하면 다음 날 오전 10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우선물세트·발뮤다 토스터기·스타우브 꼬꼬떼 냄비·베르나르도 커피컵 세트 등의 고가 상품을 당첨자는 90% 이상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명절 기간 특히 고객 수요가 높은 선물하기 서비스도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추석 행사를 연다. 원래 모바일 앱 홈 탭 '선물하기' 아이콘으로 접속 가능하나, 9월 16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 매장을 전진 배치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비대면 추석'을 보내며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비용 부담을 낮춰주는 적립금 행사를 기획했다”며 “대량 구매 서비스는 일대일 견적 및 상담으로 상황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TV·모바일 채널에서는 고객 취향 맞춤형 추석 상품을 추천함으로써 구매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