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pha, '우선샵(USUN#)'에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 입점

우선샵에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가 입점했다.
우선샵에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가 입점했다.

kt alpha(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에서 티 전문 브랜드 '알디프'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우선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전문 플랫폼으로 향수, 디저트, 식음료에서부터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입점했다.

Tea & Lifestyle 전문 브랜드인 '알디프'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뿐만 아니라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우선샵에 입점하게 됐다. 알디프는 티를 코스 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티 바(TEA BAR)' 운영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이름을 알렸다.

우선샵에서는 색이 변하는 '우주차'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며 지금까지 총 14만잔이 판매된 '스페이스 오디티', 와디즈 펀딩 1600%를 달성했던 알디프의 시그니처 디자인 '트라이앵글 티백 샘플러'를 비롯해 17종의 시그니처&라이프 블렌딩 티를 구매할 수 있다. 상품별 감성적이고 트렌디한 상품 패키징이 눈길을 끈다.

우선샵에서 구매 시, 신규 회원 및 첫 구매 1만원 할인쿠폰, 생일 축하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 전화번호 입력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정기호 kt alpha 대표는 “비대면 선물 문화가 확산되면서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던 프리미엄 브랜드를 우선샵 통해 선물할 수 있도록 입점 브랜드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선샵'은 업계 최초 수신자가 상품을 고르는 '우선선물' 기능을 통해 차별화된 선물 서비스를 선보인다. 수신자는 구매자가 보낸 최대 6개의 상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