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추석 선물세트 200종 출시..."친환경 포장 늘려"

동원F&B, 추석 선물세트 200종 출시..."친환경 포장 늘려"

동원F&B는 추석을 맞아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동원F&B는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컨셉으로 고단백 건강식품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짜지 않아 건강한 고급 캔햄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플라스틱 포장재를 완전히 없앤 '올페이퍼 패키지(All-paper package)' 선물세트는 수량을 늘렸다. 지난 설 명절에 첫 선을 보였던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을 줄인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선물세트도 약 10배 이상 생산해 ESG 요소를 강화했다.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한 '동원 MSC인증 가다랑어 사용 참치세트'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친환경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MZ세대를 겨냥해 고단백 식품으로 구성한 '동원 스페셜 19호'와 뉴트로(Newtro) 컨셉의 '동원참치 뉴트로세트', 한정판 디자인의 '리챔2호 배드보스 에디션'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도 함께 출시했다.

이번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다채롭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했다. 김신영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패키지 디자인은 일상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섬세한 그림과 풍부한 색감으로 표현해 주고 받는 이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도록 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