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홈쿡족 겨냥한 프리미엄 조미료 '일품육수' 단독 론칭

NS홈쇼핑 일품육수
NS홈쇼핑 일품육수

NS홈쇼핑은 홈쿡족을 겨냥한 프리미엄 조미료 상품 '일품육수'를 단독으로 론칭하고 9월 1일 오후 5시30분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

'일품육수'는 멸치, 다시마, 양파, 마늘, 무, 대파 새우, 콜라비, 브로콜리, 미나리 쑥갓, 부추 등 2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가루 형태의 프리미엄 조미료이다. '일품육수'는 고결방지제, 향료, 보존료, 향미증진제 등 4가지 무첨가원칙을 적용해 건강하게 만들었으며, 자연의 맛 그대로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천연재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품 육수'는 물에도 쉽게 녹는 가루 조미료로 사용과 보관이 용이하도록 스틱 패키지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1회 분량씩 간편 포장돼 있다. 가루형태로 되어 있어 국물 요리는 물론, 나물무침, 아이들을 위한 주먹밥, 볶음밥, 각종 양념 등에 다양하게 응용 사용할 수 있다. 론칭방송에서는 총 9박스(박스당 20포) 구성의 '일품육수'를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론칭방송기념 이벤트로 방송중 구매시 '일품육수' 무료 체험분 5포를 추가로 증정하며, NS홈쇼핑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 시 10% 할인혜택과 10% 적립금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고, 방송전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NS홈쇼핑 PB상품개발팀 MD 황경미 차장은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하고,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를 즐기려는 홈쿡족의 트렌드에 발맞춰 프리미엄 조미료 '일품육수'를 선보이게 됐다”며 “오래 끓여 우려내는 육수요리의 불편함을 덜고, 최적의 비율로 감칠맛을 더해 요리의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프리미엄 조미료 '일품육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