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쟌슨빌 강철부대찌개' TV홈쇼핑 단독 론칭

홈앤쇼핑(대표 김옥찬)은 '쟌슨빌 강철부대찌개'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2일 오후 5시40분 론칭하는 '쟌슨빌 강철부대찌개'는 프리미엄 가공육으로 유명한 쟌슨빌 소시지와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다.

오리지널 스모크 소시지와 고급 코테키노를 사용해 육즙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며, 개봉 후 바로 냄비에 끓일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요리 가능한 간편 조리 상품이다.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쟌슨빌 부대찌개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강철부대 우승팀 해군 특수전전단의 김상욱과 정종현이 출연해 특유의 먹방과 개인기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만 부대찌개 11팩과 농심 라면사리 10팩을 5만4900원 특별구성으로 선보이고, 60명을 추첨해 존슨빌소세지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홈앤쇼핑의 대표 프로모션 10&10(10%할인+10%적립)도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강철부대찌개 론칭 방송은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색다르게 기획한 방송”이라며 “비슷한 포맷의 홈쇼핑 방송에서 벗어나 다양한 방식 및 출연자 출연으로 보다 재미 있고 참신한 방송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홈앤쇼핑 강철부대찌개
홈앤쇼핑 강철부대찌개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