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에서 홍삼 라인 '황제비책'을 출시하고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황제비책' 라인 제품은 최적의 자연조건과 철저한 품질관리하에 엄선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농축해 담았다. LG생활건강만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홍삼의 효능을 극대화하면서도 쓴 맛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제품인 '황제비책 고려홍삼 로얄앰플'은 홍삼 유효성분인 사포닌의 체내 소화흡수가 용이하도록 김치유래유산균을 사용해 발효 시킨 발효홍삼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홍삼의 진한 맛과 잘 조화되는 사과농축액을 담아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휴대하기 쉬운 20ml 용량의 앰플병타입을 적용해했다.
함께 출시된 10ml 용량 스틱 형태의 '황제비책 로열스틱' 역시 홍삼의 가치와 기능성을 정성스럽게 담아 제조한 제품으로, 두 신제품 모두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오는 11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는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에서 강인한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최영재 마스터의 출연이 확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