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대표 이상호)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11일 하루 9월 월간십일절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지인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대신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11번가는 추석선물로 좋은 생활가전, 먹거리, 호텔숙박권 등 인기 예감 상품들을 엄선해 매시간 타임딜과 하루 10차례 라이브방송으로 선보인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6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49% 할인율을 앞세워 △오전 11시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오후 1시 '웨스틴조선 부산 숙박권' '스타우브 꼬꼬떼 주물냄비' △오후 2시 '애플워치 SE' △오후 5시 'LG프라엘 메디헤어 탈모 치료기' △오후 6시 '애플 맥북 에어' △오후 11시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순으로 특가가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브11'을 통해 진행하는 오후 3시 제주농협 라이브방송에는 '귤로장생 황금향 세트' '귤로장생 하우스감귤 세트' '제주 홍용과 세트' 등 과일 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후 5시 '길림양행(HBAF)' 라이브방송에서는 길림양행의 인기 시즈닝 아몬드로 구성한 파티박스와 기프트박스를 라이브 혜택가로 마련했고, 오후 6시 '코카-콜라' 라이브방송에서는 '추석 특선 제로(ZERO) 파티'를 열고 윷놀이 게임, 퀴즈 등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인기제품 20% 할인 행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월간십일절' 전용 8개 카드사 7000원 할인(SK페이 전용, 5만원 이상 구매 시)쿠폰과 모바일 앱 전용 3000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발급받으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지난달 31일 오픈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11일 하루 진행한다.
아마존 상품을 무료배송(일부상품 제외) 받을 수 있는 SKT '우주패스'에 가입(8/31~9/11)한 고객들은 11일 하루 '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통해 SK페이 포인트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mini'를 가입한 고객은 첫 달 이용료 100원을 되돌려 받는 셈이다. 선착순 10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 완료 후 1개월까지다.
김태욱 11번가 마케팅기획 담당은 “이번 십일절은 추석을 목전에 둔 시기인만큼 고객들이 미리 추석 선물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타임딜과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최근 오픈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가 순조로운 초기 성과를 거두면서 이번 십일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