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에 쇼핑지원 차원으로 '모바일 10%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핑지원금 모바일 10% 즉시할인' 이벤트는 17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22일까지 진행한다. TV쇼핑 상품과 일부 온라인 상품을 모바일애플리케이션(앱)으로 주문하면 즉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맞아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나를 위한 소비'가 느는 것을 감안해, 패션 신상품, 건강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신강식 어텀 팬츠'(17일 오전 10시30분)는 올 가을 최신상품으로 4종의 밴딩팬츠를 모바일 10% 할인 시 5만391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슬림핏의 일자라인 디자인으로 탄력 있는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할리마리어텀 프린트 원피스'(17일 오후 1시40분)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콕패션' 인기를 반영해 준비한 '이지웨어'다. 중·장년층 체형에 맞춘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고, 기계세탁으로 관리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디자인의 원피스 3종을 모바일 10% 할인 시 4만4820원에 판매한다.
이너뷰티를 위한 '결콜라겐&뮤신'(17일 오후 12시)도 준비했다. 콜라겐뿐만 아니라 프랑스산 달팽이 점액질을 사용한 뮤신 성분까지 함유한 제품이다. 총 12개월분을 모바일 10% 할인 시 12만5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공영쇼핑 김치 중 판매 1위와 재구매율 1위를 기록 중인 '도미솔 김치'를 비롯해 '목우촌 흑돼지세트' '흑마늘부추파불고기' 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주문한 상품은 추석 미출고 기간이 종료되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무형상품, 쌀, 순금, 게릴라, 돌발찬스 등 일부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추석연휴 중에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영쇼핑이 드리는 '쇼핑지원금 10% 즉시할인' 혜택으로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