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 골프 연계 프로모션 강화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

특급호텔이 가을을 맞아 골프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프가 최근 MZ세대 취미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은 가을 호캉스를 즐기며 라운딩을 준비할 수 있는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나이스 제이 샷' 패키지는 트렌디한 골프 아이템과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에서 받는 골프 레슨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라운딩을 준비하면서 호텔 스파에서 피로를 푸는 여유로운 휴식까지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그제큐티브 객실부터 리뉴얼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와 협업한 한정판 파우치와 레디세트를 증정한다. 레디세트 안에는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제이린드버그 볼마커와 골프티, 비디비치 골프 선패치가 함께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골프 아카데미 '큐이디'에서 프로골퍼에게 듀엣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큐이디 레슨 30% 할인 바우처' 1매를 제공한다. 맞춤형 레슨이 가능한 광화문 직영점 또는 큐이디의 최고급 센서와 숏게임존이 구비된 충정로 직영점 중 선택하여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의 7층 리테일샵에서는 지난 11일부터 박세리 감독의 한정판 시즌 와인 '더 시즌 와인즈 바이 세리 팍'을 판매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프리미엄 와인 전문 수입사 보틀샤크가 박세리 감독과 함께 선보인 해당 와인은 레드 와인 2종, 화이트 와인 1종의 총 3종으로 각각 판매가 8만원, 10만원에 판매된다.

롯데호텔이 강다나 프로 초청 라운딩 및 원포인트 레슨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추석 연휴 패키지 '홀리데이 에피소드'를 국내 전 체인 호텔에서 선보인다. '홀리데이 에피소드' 패키지로 투숙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11월 3일 강다나 프로와 함께 하는 18홀 라운딩 참가 기회, 6명에게는 11월 16일 강다나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도 공통 특전으로 준비했다. 추석 패키지 이용 시, 시그니엘과 롯데호텔 투숙객은 2000 LH 포인트(20달러 상당),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 투숙객은 1000 LH포인트(10달러 상당)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스크린 야구
서울드래곤시티 스크린 야구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철 스포츠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객실 상품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시내를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뷰와 최첨단 기구와 최상의 서비스로 완성한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한 차원 높은 호텔 피트니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가을철 쾌적한 환경에서 실감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스크린 야구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또는 '노보텔 스위트 서울 용산' 객실 1박 투숙과 함께 스크린 골프 2인(18홀) 또는 스크린 야구 2인(최대 1시간), 푸드 익스체인지 조식 뷔페 2인,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