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퍼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의 다양한 FW(가을, 겨울)시즌 마케팅이 시작됐다.
힐크릭과 페어라이어는 후원 프로골퍼와 함께한 FW 콘텐츠를 선보였다. 힐크릭은 지난 SS시즌에 이어 FW 역시 LPGA 김효주를 내세운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페어라이어는 LPGA 전인지를 모델로 한 FW 화보·영상으로 골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성에프아이가 새롭게 전개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자사몰 메타버스 공간을 통해 신제품과 버추얼 패션쇼를 공개했다. 메타버스 공간은 가상의 골프장으로 들어가 전광판을 클릭하면 또 다른 세계가 연결되는 형식으로 가상현실(VR) 쇼룸, 버추얼 패션쇼, 스페셜 라인의 클로 제품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클로는 상품을 3D화 해 가상현실 세계에서도 상하좌우 360도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술이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선보이는 캘러웨이 어패럴은 공식 온라인 몰 오픈과 함께 FW 신제품 론칭 이벤트로 골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달 말까지 온라인 쇼핑몰 신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무료 반품, 1년간 무상 AS 보증 등을 제공한다. FW 신제품 론칭 이벤트는 캘러웨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캘러웨이 도산대로점을 포함한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