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최유리 뷰티플러스'에서 장기간 기획한 '오델리아' 주얼리 상품을 25일 단독으로 방송한다.
쇼핑엔티의 '최유리 뷰티플러스'에서 준비한 오델리아 브랜드의 첫번째 상품 24K 순금 주얼리는 H클립 디자인을 적용한 목걸이, 팔찌가 있으며 라운딩 가공 처리로 일상생활 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24K순금 H클립 목걸이, 팔찌 세트'를 방송에서 구매 시 개별 구입보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추가 구성된 '14K 코인목걸이'도 만나 볼 수 있다.
25일 방송 이후 선보일 2차 상품은 FW 시즌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18K KEY 레터링 목걸이'와 함께 구입 가능한 '스와로브스키 진주 비드 목걸이'를 준비했다.
오델리아의 주얼리 제품을 쇼핑엔티의 '최유리 뷰티플러스' 통해 구입하면,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과 모바일 앱 구매 시 적립금 4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쇼핑엔티의 주얼리 카데고리 실적은 준우젬, 골드피아 브랜드의 단독 구성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년대비 신장율이 8월 말까지 168%에 육박할 정도로 호조 실적을 보이고 있다.
쇼핑엔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주얼리제품인 만큼 순금에서 보기 힘든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부터 고객 요구를 반영한 18K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추가 구성 제품과 무이자 혜택,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