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구찌뷰티 라이브방송 진행

신라면세점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
신라면세점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 멤버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라TV나 유튜브채널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돼 랜선 호캉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호캉스' 메이크업 비법 및 '레이나'의 뷰티와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