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명품 화장품 업체와 협업해 라이브 방송 강화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 멤버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라TV나 유튜브채널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 콘셉트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돼 랜선 호캉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호캉스' 메이크업 비법 및 '레이나'의 뷰티와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