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젠NCG, 올인원 PC 정보보안 통합관리 솔루션 출시

넥스젠NCG이 솔메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넥스젠NCG 제공
넥스젠NCG이 솔메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넥스젠NCG 제공

넥스젠NCG가 위즈베이스와 손잡고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올인원 PC 정보보안 통합관리 솔루션 '솔메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

솔메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개인정보 보호 △기업 정보유출 방지 △업무·근태 관리 △PC 취약점 관리 등 총 11가지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원격근무 환경에서도 PC 보안을 관리할 수 있으며 의료, 교육, 공공, 기업 등 업무 특성과 기업 규모에 따라 다양한 보안 엔진을 선택·조합하는 등 맞춤형 보안 솔루션으로 구축할 수 있다.

서버 구축형과 클라우드 기반 렌탈형 가운데 원하는 형태로 구축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이용할 경우 초기 구축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설치와 삭제, 업데이트도 간편하다.

솔메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위즈베이스 보안 솔루션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신소프트웨어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을 포함한 국내 약 30만명의 유료 이용자를 확보하는 등 다년간에 걸쳐 기술력과 안정성을 검증했다.

이민화 넥스젠NCG 상무는 “많은 중견중소기업이 비용, 인력, 유지관리 등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혀 보안 위협에 노출돼 있다”면서 “넥스젠NCG는 엔터프라이즈 문서중앙화 솔루션 구축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중소기업도 장벽 없이 비즈니스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