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가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 '모바일키퍼 4.0'을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
모바일키퍼는 모바일 업무 환경에서 보안성과 업무 효율성을 제공하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이다. 모바일 단말관리, 애플리케이션(앱) 보안·관리, 모바일 출입통제 등 모바일 보안 소프트웨어(SW) 풀 라인업을 갖췄다. 공공과 국방, 금융,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 공급됐다.
모바일키퍼 4.0은 보안성과 함께 운영 효율성, 관리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관리자 대시보드를 새롭게 추가해 실시간 이상감지 현황, 모바일 단말관리 연동 서버 동작 상태 모니터링, 에이전트 설치 현황 등 다양한 통계와 통합 이력 관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앱·콘텐츠 등록과 제어 △미사용 기기 등 법인기기 관리 △정책 설정과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키퍼 4.0은 조달 등록에 앞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 회사 측은 조달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에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공공을 비롯한 전 산업군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관·기업의 모빌리티 운영·관리가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면서 “고도화된 모바일키퍼 4.0을 나라장터를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도입할 수 있게 된 만큼 공공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국내 모바일보안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오다인기자 ohda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