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인플러스저축銀,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 론칭

상상인플러스저축銀,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 론칭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대표 송기문)은 내달 1일 디지털 금융 플랫폼 '크크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기존 상상인저축은행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과 함께 두 개 디지털 금융 플랫폼 체재를 구축하게 됐다. 상상인저축은행은 지난해 7월 업계 첫 저축은행중앙회 오픈API 연계 종합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을 출시하고, 기존 17%였던 상상인저축은행 2030 고객 비중을 40%까지 2배 이상 끌어올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금융 플랫폼 크크크는 뱅뱅뱅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출시했다. 고객 금융 생활에 즐거움을 더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크크크는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실명 확인을 통해 24시간 365일 △입출금 자유 계좌 개설 △계좌관리 △대출관리 △송금수수료 0원 △즉시이체 등 뱅뱅뱅과 함께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송기문 상상인플러스저축은행 대표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 론칭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 매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가 생겨 기쁘다”면서 “상상인저축은행과 함께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인 만큼 상상인 듀얼 디지털 금융 플랫폼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상상인 금융그룹 디지털 금융 플랫폼 뱅뱅뱅과 크크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