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트릭스, 15일 'XM Innovation' 디지털 이벤트 온라인 개최

제공:퀄트릭스
제공:퀄트릭스

퀄트릭스(Qualtrics)는 글로벌 행사인 ‘XM Innovation’ 디지털 이벤트를 오는 15일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02년 설립된 퀄트릭스는 경험 관리(XM) 분야 전문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1만3,000개 이상의 고객사에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작년 퀄트릭스는 한국 지사를 공식 출범하고 국내 기업들의 경험 관리 혁신에 나서고 있다.  

행사는 ‘디지털 전환 시대의 경험 혁신’(The innovations and ideas driving experience transformation)을 주제로 고객과 직원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설계하고 개선할 수 있는 XM OS의 최신 기술을 공개한다. 플랫폼의 새로운 혁신기능 소개와 경험 관리 분야의 유명 인사들과 리더들의 키노트 및 실사용 고객 사례가 논의될 예정이며 총 5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아 새로운 하이브리드 조직 환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심리학자이자 베스트셀러 저자인 애담 그랜트(Adam Grant)의 이야기를 듣고, 또한 테니스계의 전설이자 기업가인 비너스 윌리엄스(Venus Williams)도 참석해 성공을 위한 리더십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퀄트릭스가 본 행사에서 선보이는 XM OS는 조직의 미래를 설계하는 직원 경험제품과 더불어 최적의 개인화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 경험제품을 소개하고 디지털 경험 전환의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경험 혁신의 새로운 접근 방식과 혁신적인 기술이 성장을 주도하는 솔루션에 대한 발표가 진행된다.
 
한편, XM Innovation 디지털 이벤트는 무료로 사전등록하고 당일 등록한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