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대표 김준현)가 합리적인 가격에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춘 전기면도기 JS-5880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JS-5880은 날과 망의 듀얼 절삭이 가능한 3중 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면도할 수 있다.
날을 움직이게 하는 모터 속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일반적인 두께의 수염은 물론 적고 가는 수염에서 굵고 많은 수염까지 맞춤형 면도가 가능하다.
버튼 잠금 기능이 있어 여행 또는 출장 중에 제품이 오작동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제품 세척이 필요한 경우 청소 알림 기능이 있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배터리 잔량, 모터 속도, 충전 알림 등 제품의 상태를 표시하는 액정표시장치(LCD) 창이 있어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생활 방수가 가능해 쉐이빙젤 등과 함께 부드럽게 면도하는 것이 가능하다. 청소가 필요할 때는 면도기 망을 분리해 편리하게 물로 씻을 수 있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신제품의 가격은 3만원대다.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90분 충전에 80분 사용이 가능하다.
조아스 관계자는 “이미용 가전 시장 상황에서 가격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고 그 첫 번째 제품이 바로 전기면도기”라며 “전기면도기를 시작으로 전기이발기, 헤어드라이기 등 국내 유일의 이미용가전 브랜드 조아스에 걸맞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