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alpha(대표 정기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선물샵 '우선샵(USUN#)'이 수신자 선택형 '우선선물' 첫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샵은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전문 플랫폼으로, 수신자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우선선물' 기능을 도입해 선물하기 시장 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우선선물' 기능으로 선물하는 경우, 구매자는 총 4단계의 TPO 선택 및 찜기능인 우선픽을 통해 최대 6개의 상품을 선물할 수 있고 수신자는 이 중 원하는 상품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자는 매번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수신자 취향을 고민할 필요가 없고 수신자는 원하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서로 만족도 높은 선물 경험이 가능하다.
우선샵은 31일까지 '우선선물' 첫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샵에서 '우선선물' 기능을 처음 이용해 선물하는 고객 대상 프리미엄 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총 6가지로 '포멀비 포맨 토탈 솔루션 폼 클렌저 150㎖' '마리엔메이 포맨 토탈 솔루션 폼 클렌저 150㎖' '씨제이프레시웨이 당이차오른당 간식박스' '마뉴팍투라 와인샤워젤 300㎖' '아쿠아픽 휴대용 칫솔 살균기' '알디프 시그니처 블렌딩 티 샘플러'다.
'우선선물' 첫구매 전용 상품 구성으로 구매자는 6개 상품과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를 함께 선물할 수 있다. 수신자는 카카오톡 또는 MMS로 선물 수신 후 원하는 상품 1개를 선택해 배송지를 입력하면 된다.
우선샵은 고객이 프리미엄 브랜드 및 상품을 우선샵에서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