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유아 필터 샤워기 전문 브랜드 '베베시아'는 지난 10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3회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인천유교전)'에 참가해 전 제품 특별할인을 진행했다.
베베시아의 전제품은 국내 생산 제품으로, KC 어린이 공급자 적합성 검사를 모두 통과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한 베베시아 돌고래 필터 샤워기, 웨이브 필터 샤워기, 고래 필터 수도꼭지는 1차 정수필터의 세균 및 곰팡이를 억제해주는 정수기능과 추가적으로 2차 마이크로필터의 녹 및 물속의 부유물을 여과해주는 필터가 기본 탑재되어 있으며, 초미세홀의 살수판에서 이물질을 차단해주어 정수기능이 한층 강화됐다.
베베시아 정수필터는 정수기에 사용되는 필터와 동일한 필터를 사용하여 안전하며, 또한 간편한 분리형태로 샤워기의 내부까지 모두 세척가능 하므로, 세균 걱정없이 매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물때가 끼지 않는 컬러 튜브형 샤워호스인 베베시아 깔끔 샤워호스는 매끈하고 틈새가 없는 부드러운 PVC 튜브형 재질로 세균, 물때 걱정없이 위생적이며 깨끗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6가지 컬러를 적용시켜 베베시아의 돌고래 필터 샤워기, 웨이브 필터 샤워기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멋진 컬러감에 욕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베베시아 깔끔 샤워호스는 100% 국내생산의 친환경 항균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인천 국제유아교육전 & 베이비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인천 베이비페어'가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