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뉴 노멀 트렌드를 반영한 리빙 라이프 프로그램 '이연경의 하우스토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연경의 하우스토리'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집 혹은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인테리어 및 리빙 관련 상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뉴 노멀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24일 오전 10시 50분 쇼핑엔티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살림 좀 하는 언니들의 체인지 홈 프로젝트'라는 콘셉트에 맞는 생활, 주방, 가전, 인테리어, 식품 등 개개인별 실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마련해 운영될 예정이다.
'이연경의 하우스토리' 첫 방송에서는 '엘르 라플레르 도자기 디너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파리지엥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엘르 디너웨어 컬렉션은 쇼핑엔티의 '하우스토리'와 엘르(ELLE)가 도예가 윤남 작가와 함께 1여년간 기획하고 협업한 제품이다.
이 컬렉션은 핸드메이드 리파인 기법을 적용해 국내산으로 제작됐으며 2인, 4인, 6인용으로 구성돼 있다. 6인용의 경우 기본 구성 31p와 추가구성으로 멀티볼, 수저세트, 테이블매트 등 27p가 포함된 58p로 이루어져 있다. 제품 구입 시, 모바일 애플리케이셔(앱) 10% 할인과 롯데카드 5% 할인을 적용하면 6인용을 20만원 초반대에 구매 가능하다.
두번째 상품으로 명품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올인원 타워 청소기'를 31일 19시 40분에 선보인다. 올인원 타워는 먼지비움 및 보관과 충전을 한번에 할 수 있으며, 청소기 역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하다. LG 청소기 구매 시, 매 방송마다 2명을 추첨해 총 500만원 상당 명품 가방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기구 '실리트 프리모 양수 냄비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영란 쇼핑엔티 리빙컨텐츠팀장은 “잘 사는(Buy+Live) 방송인 이연경, 김효은 쇼호스트의 친근한 이미지가 시너지를 낼 것”이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비롯해 쇼핑엔티만의 차별화된 상품으로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