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2021 수원이 오는 10월 29일(금) ~ 31일(일), 3일간 광교에 위치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등이 함께 진행된다.
마이펫페어 2021 수원은 약 110개사 140부스 규모의 사료, 간식, 의류, 악세서리, 장난감, 위생용품, 외출용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난해보다 행사 규모와 체험 프로그램이 확대되어 관람객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라포그 △마이베프 △블랙우드 △버치코리아 △해리스펫 △개님의상점 △로얄테일즈 △이비야야 △로띠에 △엔돌펫 △일로일로 △분독 △니즈더펫 △고강탈 △테라카니스 △내추럴키티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마이펫페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 플레이존을 운영하여 관람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진행 프로그램으로는 △마이펫 미로탈출대회 △강아지게임(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려갈개 △할로윈 포토존이 있다.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몰이중인 ‘오징어게임’을 모티브로 한 ‘강아지 게임’은 50K 반려견 아카데미의 기획으로 드라마 속 게임(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또 ‘달려갈개’는 체급별로 15M 트랙에서 반려견이 보호자에게 달려가는 시간을 측정하는 이벤트이다. 이 외에도 반려견의 모험심을 길러줄 수 있는 ‘마이펫 미로탈출’과 견생샷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 포토존’이 기획되어 있다.
‘마이펫페어 2021 수원’에 대한 상세정보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10월 28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