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레드 블레미쉬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된 특별 한정판 패키지다. 오는 26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먼저 선보이며 이후 자사몰과 11번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튜버 엔조이커플의 임라라와 쇼호스트 최인영이 출연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방법 등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는 홀리데이 홈캉스 에디션이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댓글 추첨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의 대표적인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수분 진정 크림이다. 5-시카 콤플렉스, 베타글루칸, 카테킨 등 피부 진정에 뛰어난 식물 유래 성분을 넣었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닥터지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 선물로 제격인 선셋 무드등으로 구성된 특별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닥터지 제품을 접하고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