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4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일정한 구독가로 매달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지난해 9월부터 올해 6월까지 세 차례 모두 완판된 바 있다.
이번 4차 구독 서비스는 '가정간편식 큐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된다. 매달 MD가 새로운 테마로 엄선한 가정간편식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구독자에게는 매달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함께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구독가는 월 2만4300원으로 정가 대비 평균 15% 할인된 금액으로 롯데푸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따라 이번에는 인원 제한없이 구독 신청을 받는다. 제품은 11월부터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발송되며 최소 3개월부터 최대 12개월까지 구독 횟수를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달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두 명 모두에게 L.POINT 1만3000원권을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달 변경되는 테마와 구성으로 언박싱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신제품도 우선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될 이달먹 서비스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