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가 1일부터 12일까지 총 12일 동안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소비 심리가 살아나는 연말을 앞두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빅스마일데이 혜택이 적용되는 제품 수만 3000만개에 달하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 200여개 제품도 대거 포함돼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은 물론, 일반 회원에게도 풍성한 쿠폰을 제공하는 등 강력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고액 할인쿠폰을 비롯해, 최대 3만원과 1만원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쿠폰까지 총 3장의 쿠폰을 4일에 한 번씩 총 3번 G마켓과 옥션 및 G9에서 각각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같은 쿠폰을 1장씩 추가로 제공, 모두 합치면 1인당 제공되는 쿠폰 수만 최대 54장에 달한다. 여기에 브랜드관을 통해 브랜드별로 제공되는 최대 20% 중복할인쿠폰, 스마일페이 및 스마일카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종류의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행사 첫날인 1일, G마켓과 옥션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HP △한샘 △리바트 △지오다노 △아디다스 △바디프랜드 △종근당건강 △롯데칠성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81%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행사가 종료되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 MD가 고객 쇼핑 수요를 반영해 엄선한 다양한 특가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 쇼핑축제에 걸맞은 파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의 '프라우드먼 크루'와 함께 댄스챌린지를 진행한다.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빅스마일데이의 콘셉트에 맞춰 프라우드먼이 직접 만든 '무한대로댄스'를 커버해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1명에게 스마일캐시 1000만원을 파격 지급할 예정이다. 추가로, 댄스챌린지에 참여한 100명을 선정해 스마일캐시 10만원을 제공하고, 응원 게시물만 남겨도 1만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1일, 5일, 9일 오전 10시에 열리는 '스타벅스 라운지'에서는 스타벅스와 함께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래플 라운지' '친구초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장사의 신동 빅스마일 라이브쇼' 정보도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문제연 G마켓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시장에 활기를 더하기 위해 역대급 규모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며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부응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구매를 계획했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