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면세 고객들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백신 접종 완료자는 코로나19 고위험국가를 제외한 국가 방문 후 입국 시,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수동감시로 전환되는 등 백신 인센티브 제도가 시행돼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국제 관광 재개 분위기에 발맞춰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백신 접종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썸머니 및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백신 접종 완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는 2일부터 28일까지 이벤트 응모하면 종료 후 당첨자 선정을 통해 혜택을 일괄 지급한다. 출국 없이 면세쇼핑을 할 수 있는 '쓱스페셜몰' 7% 할인쿠폰(200명) 및 5% 할인쿠폰(500명)과 함께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500원을 증정하며, 총 1000명에게 온라인몰 전용 썸머니 1000원을 추가 증정한다.
명동, 부산,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접종 완료 인증서를 제시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인천공항점에서는 추가로 최대 11만원의 할인쿠폰 4종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하나투어 여행사와 특별기획 한 '드림 혜택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하나투어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으로 11월 한 달간 하나투어 해외여행 예약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구매 금액에 따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쓸 수 있는 하나투어 제휴캐시를 최대 23만원까지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꿈에 그리던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며 “무엇보다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오는 것이 최우선인 점 잊지 않고, 푸짐한 면세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여행길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
김정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