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재·부품·장비(소부장) 산업을 주도하는 핵심 기업들이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국내 중소·중견기업들과 기술 교류를 모색하는 '2021 글로벌 소재·부품·장비 테크페어'가 17일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됩니다. 9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수요-공급 기업 간 연대와 협력을 통해 소부장 산업 생태계를 혁신하는 장이 될 것입니다.
올해는 유응준 엔비디아코리아 대표의 기조강연에 이어 두산퓨얼셀, 램리서치매뉴팩춰링코리아, 바커케미칼코리아에서 자사 로드맵을 발표합니다. 특히 국내 핵심 수요 기업인 SK하이닉스, 삼성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1대1 상담을 진행합니다. 1대1 상담은 국내 소부장 업체들의 사전 신청을 받아 선정된 기업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글로벌 소부장 산업의 미래 점검, 새로운 사업 기회 발굴을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 국내외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행사명:2021 글로벌 소재·부품·장비 테크페어
○일시:11월 17일(목) 13시~16시
○장소: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4층 401호(오프라인 콘퍼런스 및 온라인 생중계)
○참가대상:국내외 소재·부품·장비 관련 산·학·연 관계자
○참가방법:콘퍼런스(사전등록 후 온·오프라인 참여), 상담회(사전 신청 기업 중 심사를 거쳐 선정, 현장 1대1 상담 진행), 현장 콘퍼런스 및 상담회 참석자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 한함. 현장등록 불가
○등록 및 안내:http://www.sek.co.kr
○주최: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전자신문사
○후원:산업통상자원부
et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