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연중 최대 규모 쇼핑 행사인 '2021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을 9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우데이' 이벤트는 와우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쿠팡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식품부터 패션, 뷰티,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WOW 역대급 할인' 코너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매일 2~3개 선별해 오전 7시부터 선착순으로 파격적 할인가에 판매한다.
'WOW 골드박스' 코너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상품을 선별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인다. 축제 첫날인 3일에는 브라운 시리즈9 면도기,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바디워시, 고당도 샤인머스켓 등을 골드박스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매일 2개 대표브랜드를 선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WOW 브랜드 특가' 코너도 있다. 삼성전자, 애플, 샤오미, 피앤지,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즉시할인, 구매금액별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데이는 생활용품, 식음료, 신선식품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은 물론 패션, 뷰티, 가전제품까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에 버금가는 파격 할인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