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가을맞이 '뷰티페어' 진행

CJ온스타일 가을 뷰티페어
CJ온스타일 가을 뷰티페어

CJ온스타일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달 8일부터 11일까지 '뷰티페어'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3만원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면 주문 금액의 13%인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일례로 비건 헤어케어 제품인 △오블랑 유기농 볼륨 샴푸(500g)과 △오블랑 두피 스케일러(200g)를 구입하면 5만원이 돼 6500원의 적립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가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편성도 다채롭다. 8일부터 10일까지는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발몽'을 최대 18% 할인하는 모바일 라이브를 준비했다. 8일에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짜증대마녀'와 '이블리'가 프리미엄 Y존 세럼 '플리흐델 여성 청결제'를 최대 60% 할인 소개하고, 11일에는 버킷그램 대표이자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그레이스'가 잡티에 효과적인 '시크릿에이지 카르노신 화이트닝 크림'을 최저가에 소개한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를 특가에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8일부터 '더 바디샵'의 제품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 전 품목 반값 할인에 15% 할인 쿠폰까지 지급한다.

김년경 CJ온스타일 뷰티사업팀 부장은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며 다시 화장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 뷰티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다시 한 번 뷰티 쇼핑의 매력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