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2021년 하반기 채용 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M) △디자인 △마케팅 △MD 등 4개 분야며 20여명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 시작하는 8주 인턴십 과정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만 19세 이상, 2022년 8월 이전 정규직 입사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는 8일 오후 2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우아한형제들 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중 진행된다. 인턴십 과정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5일까지다.
정규직 입사는 인턴십 이후 전환 심사를 거친 대상자 학교 졸업 시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졸업 예정자는 졸업 직후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장학금을 우아한형제들이 지원한다. 기졸업자는 전환 심사 통과 즉시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인턴십 합격자에게도 현 임직원과 동일한 월 10만원 재택근무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도서구입비 지원, 웰컴 쿠폰 및 웰컴 키트 제공 등 복리후생도 적용된다.
우아한형제들은 회사와 지원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12일 오후 4시부터는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부스도 운영돼 가상공간에서 우아한형제들 현직자가 지원자 고민을 풀어줄 계획이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잠재력을 갖춘 지원자가 실무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 주도권을 놓지 않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인재 확보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
손지혜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