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LG전자 트롬 세탁기·건조기 단독조건 판매

SK스토아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와 LG트롬 드럼세탁기를 역대급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사진은 디지털킹 방송 녹화 중인 모습
SK스토아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와 LG트롬 드럼세탁기를 역대급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사진은 디지털킹 방송 녹화 중인 모습

SK스토아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와 'LG트롬 드럼 세탁기'를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SK스토아는 9일 저녁 10시 36분, 디지털 제품 전문 프로그램 '디지털킹'을 통해 LG 트롬 세탁기와 건조기를 세트로 구입할 경우 '세퍼 미스트 에어가습기'와 '큐나플러스 헤어드라이어', 'LG전자 김치톡톡 냉장고'를 모두 증정한다. 회사 측은 “역대급 사은품과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청구 할인까지 더한다면 TV쇼핑에서 보기 힘든 단독 조건”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킹'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이는 'LG 트롬 스팀 건조기'는 LG전자만의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이 들어간 제품이다. 탁월한 탈취, 살균, 그리고 가벼운 구김 완화가 특징이다. 신혼부부를 중심으로 건조기와 세탁기를 세트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SK스토아는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와 건조기와 세탁기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김형준 SK스토아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 수요가 많은 건조기와 세탁기를 단독 조건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을 시기적절하게 더 많은 혜택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