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내달 23일 까지 '콘덴싱 고맙습니다' 일러스트 캠페인 실시

경동나비엔, 일러스트 캠페인
경동나비엔, 일러스트 캠페인

경동나비엔이 내달 23일까지 6주간 '콘덴싱 고맙습니다' 일러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일러 제조사 구분 없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사용한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콘덴싱이 옳았다'는 경동나비엔의 메시지처럼 환경을 생각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다. 나비엔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 응모와 이벤트 참여를 하면 된다.

소중한 순간이 담긴 사진이나 사연을 응모하면 매주 10명씩 총 60명을 선정해 사진을 일러스트로 제작해 액자에 담아 배송한다. 사진과 사연 응모 시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응원 글을 함께 작성하며, 작성한 응원 글 중 총 12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일러스트 캠페인에는 국내 유명 일러스트 작가가 함께 한다. 개성 넘치는 작품과 표현으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박송이와 엔시, 강진구 등 총 24명의 작가들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SPAO와 진행한 발열 내 콜라보레이션, CU 편의점과 함께 선보인 동절기 방한 용품 등 마케팅을 펼쳤다. 잠재 소비자인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층과 유연한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