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유효 성분의 농도를 4배 이상 높인 화장품 라인 '더시카 4.0'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시카 4.0은 무농약, 무GMO, 무병충해 환경의 스마트팜에서 수경재배 방식으로 재배된 특허 성분 더시카™를 담았다. 이를 통해 민감 피부를 개선하고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시에 피부에 공생하는 미생물을 활성화시켜 균형 잡힌 환경을 조성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접목됐다.
더시카 4.0 에센스 토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로 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감의 텍스처로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시카 4.0 오리진 앰플은 리얼 병풀 잎이 들어있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며 한 번 사용으로도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나다. 더시카 4.0 에센셜 크림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돼 편안한 보습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더시카 4.0 데일리마스크는 피부 밸런스를 맞춰 본연의 깨끗한 바탕을 만들어주는 토닝 마스크팩이다. 100% 자연 유래 시트가 자극 없이 피부에 빈틈없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진정 마스크이다.
더시카 4.0 모든 제품은 민감 피부 1차 자극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시험 등을 완료했다.
에스디생명공학 Snp 브랜드 담당자는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 되면서 진정과 저자극 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높아졌다”며 “신제품 더 시카 4.0 라인에는 피부손상 개선에 탁월한 4가지 병풀 성분 복합체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담아 건조함에 거칠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