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투썸플레이스와 PLCC 신용·체크 2종 출시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 부문장(왼쪽)과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이 기념촬영했다.
제휴 조인식에 참석한 이상무 투썸플레이스 영업마케팅 부문장(왼쪽)과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이 기념촬영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결제할 때와 투썸하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투썸 오더·홀케이크를 예약할 때 최대 30%를 할인해준다.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에서 기프트카드 구매·충전·선물하기 및 투썸하트 앱에서 모바일쿠폰을 결제하면 최대 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한다.

또 투썸플레이스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매월(신용 2매, 체크 1매) 제공하고 신용, 체크 구분 없이 카드 발급 후 최초 1회에 한해 투썸 하트를 5개 적립해 준다.

이외에도 투썸플레이스에서 연간 이용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튜브프리미엄과 넷플릭스에서 월 5000원 이상 정기결제를 신청하면 매월 1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디저트·음료 등 투썸플레이스를 대표하는 메뉴를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로 활용한 신용 5종, 체크 2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연말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PL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