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코리아, 'K-뷰티 온' 홍보 판매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베트남, 캄보디아,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동남아 시장에 마케팅 사업 전개

메이트코리아, 'K-뷰티 온' 홍보 판매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메타버스 허브 기업성장센터 입주기업인 메이트코리아는 2020년 오픈 한 ‘K-뷰티 온’ 홍보 판매장 1주년 기념 이벤트를 11월 26일까지 진행하고 현지 시장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베트남은 2010년 화장품 시장 규모 대비 19년에는 133% 성장(5000억원)할 정도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20대들의 지속되는 한국 콘텐츠 소비 호황에 따라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이다.

메이트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온라인 채널과 ‘K-뷰티 온’ 홍보 판매장 1주년 기념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면서 온-오프라인 활용을 극대화할 예정이다"라며 "1주년을 맞이한 ‘K-뷰티 온’ 홍보 판매장은 호치민 최대 번화가에 위치해 소비자 방문이 용이하며,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는 국내 메이저 화장품 기업뿐만 아니라, 20곳에 이르는 중소화장품 기업의 제품을 판매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덕화 메이트코리아 대표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베트남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의 중소화장품 기업에게 베트남 진출의 교두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최근 대, 중소기업 동반성장 FTA 활용을 통하여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한국의 수많은 중소기업들을 위해 한 발 더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