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퍼스CIC, 새해 캠페인 '믿을 건 오직 공부' 실시

패스트캠퍼스CIC, 새해 캠페인 '믿을 건 오직 공부' 실시

패스트캠퍼스CIC가 2022년 새해맞이 브랜드 캠페인 '믿을 건 오직 공부'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CIC는 성인 교육 전문기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에서 온라인 직무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독립기업이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CIC 대표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2022년 자기계발 성공을 꿈꾸는 직장인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며 “토정비결과 새해 소원 빌기가 아닌 교육을 통한 실질적인 노력과 학습이 정직한 열매를 맺게 해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방송인 서장훈이 '믿을 건 오직 공부, 패스트캠퍼스'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다. 서장훈이 출연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성과급'과 '승진', '퇴근', '야근'과 같이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제작됐다. 총 8편의 영상은 각종 광고 채널을 통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모든 회원에게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쿠폰 추가로 제공해 학습 의지를 독려한다.

'데이터 시각화 올인원 패키지' '프론트엔드 개발 초격차 패키지' '김영하 작가의 내 안의 숨은 이야기를 찾아 쓰는 법'과 같은 인기 강의를 비롯한 200여개 콘텐츠는 오는 30일까지 최대 74%까지 할인된다. 구매한 강의는 평생 소장 가능하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