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팔도, 삼진어묵 맞손...'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추천이상품]팔도, 삼진어묵 맞손...'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팔도는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하 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출시해온 시즌 한정판이다. 어묵업계 1위 '삼진어묵'과 협업해 특별한 어묵 국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의 '어묵'을 분말화한 것으로 원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을 맛 볼 수 있다. 조리도 간단하다. 따뜻한 물에 타기만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이번 제품 출시로 '비빔면 윈터에디션'의 완판 기록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한 3차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를 완판하며 300만개를 추가 생산해 총 800만개를 판매했다. 4차 에디션은 총 500만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 소비자가와 동일하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뀐다.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비빔면 윈터에디션'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비빔면 머그컵' 한정판 굿즈 5만개를 제공한다. 제품은 25일부터 전국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