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골프 생활 앱인 엑스페론이 골퍼들을 위한 연말세일을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연말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통한 무료 홀인원 이벤트 신청과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볼의 최대 50%할인을 골자로 한다.
엑스페론 앱에서는 홀인원 이벤트를 통해 라운딩 전 미리 이벤트를 신청한 후에 홀인원을 달성하면 여러 가지 경품과 상금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정규 골프장 뿐 아니라, 전국 스크린 골프장에서 홀인원 이벤트를 적용받고 신청할 수 있다.
정규 골프장에서 엑스페론 골프공이나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달성하면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달성 리워드가 주어진다. 스크린골프장은 최대 50만 원 상당의 달성 리워드가 제공되며 홀인원 인증서와 스코어카드, 현장 사진 등을 제출하면 경품이 제공된다.
방문한 스크린골프장이 엑스페론의 무인플랫폼 '큐빙' 가맹점이라면, 홀인원 상금과 경품이 2배로 늘어난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출석체크만 해도, 홀인원 이벤트를 무료로 신청하고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볼과 골프용품을 앱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동안은 앱 특가에서 더 할인된 금액으로 프리미엄 골프공을 구매할 수 있다.
박진홍 박진홍 이사는 “엑스페론 앱을 통해, 골퍼들이 더욱 즐거운 골프 생활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대대적인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해 즐거움을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